심리이모저모

유화 그림 판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유화 그림 판매

교육심리학자 2018. 3. 25. 13:03
728x90

1. 유화 그림 판매. 카페가 갤러리로 되어 있습니다. 유기농 음료와 음식을 팔고 있네요. 송파구 방이동에 있습니다. 방이초등학교 옆에 보면 피자헛 옆에 있는 cafe OD 입니다. 작가분과 직접 연결해서 구매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서양화가 남기희 교수님의 작품들입니다.

2. 유화 그림 판매. 서양화가 남기희 교수님의 유화 작품들은 1년 365일 직접 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 작품들은 심리치료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유화 그림을 어디서 판매하는 지 많은 분들이 문의 하고 계십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에서 가깝습니다. 백제박물관 맞은편에 있는 방이초등학교 옆에 있는 cafe OD 카페숍에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3. 유화 그림 판매. 유화 그림 판매하는 곳을 많은 분들이 문의하십니다. 유화 그림은 실제로 초등학생들과 아동뿐만 아니라 실제로 성인 미술심리치료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난화와 만다라 등 많은 그림들로 심리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4. 유화 그림 판매. 집에 내가 좋아하는 유화 그림을 걸어두면 심리치료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미술관을 집에 둔 것과 같습니다. 우리가 마음이 힘들고 지칠 때 마음의 정화를 위해 찾는 곳이 바로 미술관입니다. 미술관을 집에다 두는 것과 같습니다. 눈으로 아름답고 심리안정을 가져다 주는 그림만 봐도 스트레스를 떨어트릴 수 있습니다.

5. 유화 그림 판매. 유화 그림의 장점이 있을까요? 당연히 있습니다. 여러 마음을 내려 놓을 수도 있고 실제로 다양한 해석이 가능합니다. 작가의 생각과 미술을 관람하는 이의 정신적 경계선에서 새로운 시각이 형성되고, 그 가운데 관람자의 마음에 꽃 한 송이가 피면서 향기가 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유화 그림을 많이 보는 건을 추천드립니다. 유화 그림 판매하고 있는 곳을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6. 유화 그림 판매. 유화 그림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습니다. 그만큼 작품이 작은 것이 아니라 작품을 걸어두거나 갤러리가 많지 않읍니다. 그래서 작가들이 경제적으로 많이 힘듭니다. 더 많은 곳에서 작가들의 미술 작품들이 걸려서 판매되고 작가들은 경제적으로 안정을 가지고 구매자는 미술작품으로 정신적 안정을 가질 수 있길 바랍니다.

7. 유화 그림 판매. 물도 마십니다. 밥도 먹습니다. 하지만 인간은 동물과달리 아름다움을 가집니다. 살면서 수많은 고통과 상처를 당합니다. 하지만 고통과 상처를 주는 것이 남이 아니고 가족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유화 그림 상처난 마음 위에 반창고가 되고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8. 유화 그림 판매. 유화 그림을 들여다보면, 어제가 다르고 오늘이 다릅니다. 심지어 볼 때마다 달라집니다. 마음상태에 따라 유화 그림에 또다른 형태를 찾게됩니다. 너무 갈급하거나 혹은 너무 힘들어하는 모습은 꼭 꿈에 납니다. 혹은 난화나 그림속에서도 발견됩니다. 그런 내용을 찾아서 풀어버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