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심리이모저모

김유진pd 프로필 김원일예비신부 사과문 전문과 내용 요약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유진pd 프로필 김원일예비신부 사과문 전문과 내용 요약

교육심리학자 2020. 4. 22. 13:50
728x90

셰프 이원일 예비신부 김유진PD의 사과문을 알아보겠습니다. 

 

<김유진 PD 사과문>

우선 저와 관련된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하여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사실 여부를 떠나 저의 행동으로 인해 상처를 받고 오랜 시간 동안 아픔을 잊지 못한 피해자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저를 직접 대면하기 너무 화나시겠지만 진심으로 사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면 합니다. 저의 행동으로 상처와 피해를 받으신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죄송합니다. 

 

<이원일 셰프 사과문>

저의 예비신부인 김유진 PD와 관련된 논란으로 불편함을 드리게 된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사실을 떠나 결과론적으로 가슴 아픈 상처를 되새기게 되어 마음이 무겁습니다. 애정 어린 눈빛으로 응원해주셨던 모든 분께 실망감을, 많은 심려를 끼쳐 드려죄송합니다. 해당 논란이 원만하고 그 누구도 더 이상 상처받지 않게 해결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한 커뮤니티에 '부럽지 연예인 닮은꼴 예비신부 PD는 집단폭행 가해자입니다.'라는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논란의 글을 잠깐 살펴보겠습니다. 

 

글쓴이는 16살이던 2008년 뉴질랜드 오클랜드 거주 중 김PD에게 집단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해싸. 당시 김유진PD의 남자친구 B와 다른 남성 C에 대한 얘기를 김PD의 친구에게 털어놓은 글쓴이는 남성C가 이에 대해 따라지면서 사과하는 자리를 갖게 됐는데, 그 자리에서 슬리퍼로 무차별적 폭행이 이뤄졌다고 했습니다. 다들 성인이 되고 나서 가해자 중 대부분은 저에게 먼저 다가와 진심 어린을 지우고 트라우마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TV를 켜도 컴퓨터를 켜도 그 여자의 얼굴이 보이는 것도 모자라 그 사진에는 '부럽지?'라는 타이틀이 달려 보도된다"고 사실상 직접적으로 김유진PD를 적었습니다. 가장 먼저 깊은 상처를 받았을 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뜻을 전한다. 온라인 상에 게재된 내용은 사실 관계 확인 중이나 사안의 사실을 떠나 해당 글을 게재하신 작성자 분을 찾아 뵙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습니다. 

이원일 셰프는 1979월 생입니다. 

학력은 필리핀대학교 호텔외식경역학과 학사입니다. 

김유진 PD는 1991년생입니다. 이원일 셰프랑 거의 띠동갑입니다. 

김유진 PD의 모든 정보는 비공개로 되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