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심리이모저모

나주 중흥오투스파 이용후기(나주호텔,모텔) 본문

모음/다양한 이야기

나주 중흥오투스파 이용후기(나주호텔,모텔)

교육심리학자 2019. 2. 21. 14:43
728x90

나주에 강의차 내려왔다가
호텔이나 모텔에 자려고
검색을 하니 마땅한 곳이 없어서
찜질방을 검색했다.

와우!!! 돈도 아끼고
마음 편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입구에 아내표지판이 있어서
그냥 신발 벗고 바로 카운터까지
바로 들어가면 된다.
참고로
나주중흥오투스파 길 건너편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자고 일어나
문서작업하기에도
편리하다.

남탕으로 들어가면
왼쪽에 바로 이발소가 있다.
남성들이 두 명이나
앉아서 이발중이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네요.

자 씻고 바로
찜질방으로 이동~
바로 오투스파 스낵바로 돌진
가격표를 봤습니다.
서울에 비해 엄청은 아니지만
적절한 가격!

애들 데리고 오기에 적합하네요.
저는 딸만 둘인데
서울서도 찜질방 가면
정말 엄청 잘 놀고
계속 놀고
또 놉니다ㅋ

오늘 너무 피곤해서
바로 힐링 스팟으로
돌진~~

마사지 의자가
완전 20대가 넘어 있네요.
기가 막히게 좋습니다.

자 이제 여러 방을
쭉~~~ 둘러보겠습니다.

여기가 저는 최고였습니다.
한방 룸입니다.
아마 나주중흥오투스파에서
최고의 방입니다.
물론 엄마 아빠들 엄청 많습니다 ㅋ

자 이번에는 힐링 스팟
자작나무가 보입니다.
하얀 줄기

진짜 자작나무들 때문에
냄새가 정말 좋네요.

자 여기는
온도조절 방입니다.

근데 여기서 자면 안됩니다 ㅋ

자 이 방도 좋습니다.

찜질방 자주 가시는 분들은 아시죠
뜨끈하니
자갈 위에 누으면
기분 최곱니다.

나주 중흥오투오스파
가운데 보시겠습니다.

진짜 넓찍~ 하죠?

바닥이 정말 따뜻합니다.

티비가 조금 작긴합니다.

의자도 있습니다.

입구쪽에서 보면 많은 방들이 있습니다.

게임방도 ㅋ있습니다.

진짜 넓죠?

소금방도 있고

아까 봤던 황토방!!

자수정방

여긴 좀 뜨겁습니다.
할머님들 들어가십니다.

복도가 넓습니다.

잠자기에 딱 좋습니다.

바닥이 진짜 깨끗합니다.

식당 주변도 깨끗합니다.

제가 본 찜질방 중에 탑 5에 들어갑니다.
나주 중흥오투오스파
추천합니다.

참고로
저는 나주에 학부모 교육을
왔습니다.

나주에 온 김에 향교도 방문했습니다.

나주 오신 분들은 꼭 곰탕드세요.
제주도 가면 몸국 먹는 것처럼
나주 가면 곰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