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심리이모저모

그룹 쎄쎄쎄 고 임은숙 슈가맨이 마지막 방송 본문

모음/다양한 이야기

그룹 쎄쎄쎄 고 임은숙 슈가맨이 마지막 방송

교육심리학자 2018. 6. 4. 17:12
728x90

그룹 쎄쎄쎄 고 임은숙 슈가맨이 마지막 방송


6월 들어서서 또 연예계는 침울에 빠졌습니다. 90년대 정말 인기 많았던 그룹 쎄쎼쎄의 멤버인 임은숙씨가 사망했다는 비보입니다. ㅜㅜ 얼마전 슈가맨에 나와서 얼굴을 보여준지 얼마나 되었다고... 참 안타깝습니다. 나이도 이제 45세입니다. 정말.. 안타까운 나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쎄쎄쎼 맴버에서 엄청난 노래실력을 가지고 있었고, 파워풀한 공연을 보여준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사실 지난번 슈가맨에 출연한 계기도 딸과의 약숙을 지키기 위해서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딸과 약속을 지키려고 아픈 몸을 이끌고 방송에 나간... 엄마의 위대함이 보여 더더욱 눈물이 납니다. 1993년도에 그룹 쎄쎼쎄가 데뷔를 하면서 고 임은숙씨는 가수로 시작했습니다. 

그룹 쎄쎄쎄 고 임은숙 슈가맨이 마지막 방송


그룹 쎄쎄쎄에서 임은숙씨가 부른 노래도 참 많았습니다. '아미가르 레스토랑'그리고 '떠날거야' 이 곡들 말고도 많은 인기곡을 남겼고 대중들에게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그당시만 해서 쎈 여성의 이미지를 충분히 대중들에게 각인 시킬 정도로 인기가 있었고 정말 퍼포먼스나 노래실력도 엄청났기 떄문에 이러한 소식은 대중들에게 더더욱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그렇게 잘 나가던 그룹 쎄쎼쎄가 갑자기 TV에서 나오지 않은 이유는 바로 회사 문제였습니다. 갑자기 사라진 가수들의 대부분 이유가 바로 회사문제입니다. 이 쎄쎄쎄 그룹 또한 회사의 경제적인 문제 때문에 해체를 했고, 멤버들은 서로 다른 인생을 살면서 방송에는 거의 나오지 않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멤버 중에 이윤정씨는 행사 총괄 과장으로 방송과 관련된 일을 계속 했었고 또 다른 멤버였던 장유정씨고 고임은숙씨는 결혼을 해서 평범한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엄마로서 평범한 삶을 살다가 슈가맨에 출연했던 것입니다. 

그룹 쎄쎄쎄 고 임은숙 슈가맨이 마지막 방송


사실 슈가맨에 출연했을 당시에 그룹 쎄쎼쎄로 다시 방송에 서는 것이 22년 만에 가지는 팀 합체였는데도 '떠날거야'라는 노래를 부르면서 엄청난 추억소환을 확실히 했었습니다. 10대부터 40대까지 엄청난 인기도 있었기도 하지만 90년대를 살았던 40대 대부분은 아직도 이 노래에 대한 기억을 확실히 하면서 그 당시의 인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또 쎄쎄쎄 역시 그당시 퍼포먼스를 그대로 보여주면서 더더욱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그룹 쎄쎼쎄 고 임은숙 슈가맨이 마지막 방송


그 슈가맨에서 보여주었던 모습으로는 임은숙 씨가 얼마나 힘들었고 유방암으로 힘들게 보냈는지는 대중들이 가늠하질 못할 정도로 좋은 공연을 보여주었습니다. 물론 유방암 4기라고 방송에서도 밝혔고, 방송에 출연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고 멤버들과 22년만에 행복한 기억을 소환하고 있었고 그리고 스스로도 마지막 무대가 되는 것으로 여겼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서 하루를 살았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7살 딸 세빈 양이 현장에서 엄마의 모습을 보면서 정말 멋지다고 이야기를 해 주면서 딸과 스스로의 약속을 모두 지킨 고 임은숙씨였습니다.

그룹 쎄쎄쎄 고 임은숙 슈가맨이 마지막 방송


고 임은숙씨는 유방암 4기의 상태에서 친정으로 돌아가 지냈습니다. 친정이 그래도 산과 자연이 있는 곳이라서 암과 싸워서 이길고 했는데... 결과가 좋지 않아.. 너무 슬픕니다. 좋은 모습으로 다시 볼 수 있길 바랬는데... 촬영 한 달 전에 간으로 전이가 되었다는 말을 전했을 때만해도 충분히 좋아질 것이라고 대중들은 기대했을텐데 참 마음이 아픕니다. 

그룹 쎄쎼쎄 고 임은숙 슈가맨이 마지막 방송


언론에 고 임은숙씨의 비보가 올라오자마자 대중들의 안타깝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정말... 병마를 이겨내길 생각했을 텐데 유방암이 주변에도 흔히 많이 있는 일이라 남같지 않았을 것입니다. 더더군다나 7살 딸이 엄마를 떠나보내야 하는 마음에 더더욱 대중들은 마음이 아팠을 것입니다. 가는 사람과 남아야 하는 자녀의 그 마음이 너무 아파서 이번 고 임은숙 씨의 소식은... 더 큰 슬픔으로 다가옵니다. 딸이 아픔없이 건강하게 상처없이 잘 자라길 바랍니다. 


'모음 > 다양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BK 김병현 어떻게 살아가고 있을까?  (0) 2018.06.04
김생민 위약금 0원  (0) 2018.06.04
이왕표와 이동우 그리고 안구기증  (0) 2018.05.20
김C 이혼  (0) 2018.04.14
미술심리치료  (1) 2018.04.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