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심리이모저모

보이스오브코리아2020 김예지 찢었다, 마지막 혹시 지소울 골든? 본문

모음/다양한 이야기

보이스오브코리아2020 김예지 찢었다, 마지막 혹시 지소울 골든?

교육심리학자 2020. 5. 29. 21:37
728x90

금요일 저녁 7시 30분에 엠넷에서 시작이다.
코치로는 보아 김종국 성시경 다이나믹듀오가 나온다.
오늘 첫방송인데 짧다고 느껴질 정도로 좋았다.
나의 원픽은 마지막에 나온 김예지.
역시 매력은 반전에 있다.
별명이 외계인(이티)이다.
언니는 성격이 외계인이라서 그렇다는데.
자기는 배나오고 말라서 그렇단다ㅋ
이건... 성격상 약간 독특한 부분이 존재한다.
근데 노래는 완전 성격짱이다.
노래성격은 대박인데 개인 성향은 독특 그자체.
그래서 첫방송 보이스오브코리아2020에서 지금까지 나의 원픽은 김예지다.

이전에 걸그룹 디아크의 리더 정유진도 합격.
그외에 홍주현, 조예결도 합격.
황주호도 합격.
생각보다 노래실력 괜찮았다.
이렇게 다들 사연도 있고 실력도 괜찮다.
금요일밤 저녁 책임질 것 같다.
근데 마지막에 짧게 나온 인물은 아마도
JYP에서 15년 연습생인 지소울같다.
이름을 골든으로 바꿨는데... 다음주 체크!!

사실.. 보이스오브코리아출신 우혜미가 아쉽고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서 참 마음이 아팠는데.. 더 많은 실력 있는 친구들이 가수로 서길 바래본다.

아마도 손승연같은 실력 있는 건강한 가수들이 나오길 기도해본다.

Comments